<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 생활 정보◆

'최민환과 이혼' 율희 "일본으로 여행 떠나.." 세아이 양육 포기한 후 전한 충격 근황

by 기록마스터 2024. 4. 6.
반응형

'최민환과 이혼' 율희 "일본으로 여행 떠나.." 세아이 양육 포기한 후 전한 충격 근황

 

반응형
온라인 커뮤니티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이혼한 그룹 라붐 출신 가수 율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일본 여행중인 근황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일본 여행중...

율희 인스타그램

지난 2024년 4월 3일 그룹 라붐 출신 가수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근황을 담은 사진들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율희가 일본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 세아이의 엄마인게 믿기지않는 소녀같아보이는 율희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3년 12월 4일 최민환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최민환과 김율희가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최민환은 이 날 자신의 채널에 직접 이혼 소식을 전하며 "신중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됐다.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며 "어린 나이에 가족을 만들겠다는 저희의 결정에 대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최민환은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아빠로서 역할을 하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율희 인스타그램

한편 같은 날 율희 역시 자신의 개인 SNS 채널에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다.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났지만 아이들의 엄마, 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다"며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현재 아이들은 많은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게 맞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갖고 있다"며 양육권을 포기한 사실도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최민환과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율희는 지난 2017년 9월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두 사람은 현직 아이돌 커플이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요.

율희는 공개 연애 직후 걸그룹 라붐에서 탈퇴했으며,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며 최연소 아이돌 부부가 됐습니다. 그 직후 만 20세였던 율희가 '혼전임신'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8년 결혼 당시 최민환과 율희는 각자 27살, 22살로, 이후 율희가 한 차례 더 임신하며 2020년에는 쌍둥이 딸 2명을 출산해 현재 슬하에 세 자녀를 뒀습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이후 율희 최민환은 부부와 가족의 일상을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등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을 본 팬들은 응원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라붐 율희 같은 경우에는 열애와 동시에 혼전임신으로 팀을 급작스럽게 탈퇴한 점으로 비난을 사기도 했으며 율희는 임신 중 라붐 공연 무대를 소화했던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팀 탈퇴와 동시에 "연예계 활동 뜻이 없다"는 의사를 소속사에 전달했던 율희가 결혼 후 각종 방송에 출연한 것 역시 팬들의 원성을 사는 데 한몫하며 라붐 팬들은 '배신자'라는 식으로 쓴소리를 하기도 했습니다.

 

교육비 수준 논란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율희와 최민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도 관심이 쏠리기도 했는데 또한 양육권을 아빠인 최민환이 가져가기로 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율희에게 귀책 사유가 있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두 사람의 이혼 소식에 1년 여전 이들이 출연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 출연 당시 서로 다른 경제 관념과 육아 가치관으로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방송에서 율희는 "아이들 교육비로 월 800만 원을 쓴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최민환은 "아내는 쓸데없는 고집을 부린다. 좋은 유치원에 보내고 싶어 해서 유치원을 멀리 다니고 있다. 등원만 1시간 30분이 걸린다"라고 밝혔고, 율희도 "영어 학원과 발레교육을 함께 하고 있다. 아이 교육비는 기본으로 한 달에 800만 원이 든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또한 최민환은 "아내는 아이가 원하는 게 있으면 잘 사주는 편이다"라며 대량제공육아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에 율희는 "저희 집이 풍족하지 못했다. 냉장고에 붙었던 빨간 압류 딱지가 붙어있던 게 기억난다"라고 설명했고, 본인의 결핍을 아이들에게 투사하고 있는 점을 지적받았습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그런가 하면, 방송에서 부부 대화 패턴의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됐습니다. 율희는 "남편은 매일 두 병 이상 술을 마시는데 술 마시면 서운한 이야기가 나온다. 그럼 저는 화가 난다"면서 술을 전혀 마시지 않는 율희와 음주가 도화선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오은영은 "대화 패턴의 문제일 수도 있다. 상대의 말 핵심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칭찬 대신 인정을 해주면 대화가 수월해진다"고 조언하며 최민환에게는 "평소 눌렀던 부정적인 감정이 술을 마실 때 올라오는 것 같다"고 지적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율희는 라붐 탈퇴와 결혼 등의 이야기에 유독 예민했습니다. 그는 "그때 감정을 되살리고 싶지 않다. 그때 들었던 죄책감이 더 크게 느껴진다. 다시 직면하기가 싫다"라고 눈물을 보였습니다. 또한 라붐 활동 당시 약의 도움을 받았던 율희는 "결혼하는 시점에서 저희 부모님과 충돌이 있던 시절에 오빠와도 서운한 일이 있었다. 다 제가 죄인 같았다. 나중에 그런 얘기를 꺼낼 때 모든 힘들었던 게 확 몰려온다"라고 고백했습니다.

KBS2

율희와 이혼 후 최민환은 '슈돌'에 출연하는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는데 지난 2024년 3월 30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슈돌 새 가족. 취미는 육아, 특기도 육아인 삼 남매 아빠의 등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에는 이혼 후 '슈돌'에 새롭게 합류한 최민환과 세 남매의 일상이 담겼습니다. 최민환은 "92년생이지만 벌써 아이가 셋"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영상에는 쌍둥이 딸 아윤 아린이 등장했습니다. 쌍둥이지만 쌍꺼풀 유무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최민환은 둘째 아윤이에 대해 "(셋 중에) 연예인이 나온다면 아윤이지 않을까"라며 연예인 같은 끼가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아린에 대해서는 "막내는 사랑"이라며 "'아빠 껌딱지'인 아이다"라고 전했습니다.

 

 

KBS2

특히 장남 재율이도 소개됐는데 앞서 신생아 시절부터 돌잔치 모습까지 방송을 통해 공개됐던 '짱이' 재율이는 어느덧 태권도 학원에 다니는 7살로 폭풍 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민환은 재율이에 대해 "아기 때부터 많은 분한테 사랑받았다"라며 "꽤 많이 컸다. 벌써 내년에 벌써 초등학교 들어갈 나이가 됐다. 굉장히 에너지 넘치는 아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최민환은 "아이들한테도 저한테도 당당하게, 서로 잘 이겨내면 다들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지 않을까 싶다"라고 프로그램 출연 각오를 밝혔습니다. 

최민환과 세 남매의 육아 일상은 오는 4월 7일 저녁 9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https://www.salgo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425

 

'최민환과 이혼' 율희 "일본으로 여행 떠나.." 세아이 양육 포기한 후 전한 충격 근황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이혼한 그룹 라붐 출신 가수 율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일본 여행중인 근황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일본 여행중...지난...

www.salgoonews.com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