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 생활 정보◆

칭다오 중국 맥주공장 원료에 '오줌' 누는 남성 영상 일파만파 퍼져

by 기록마스터 2023. 10. 21.
반응형

칭다오 중국 맥주공장 원료에 '오줌' 누는 남성 영상 일파만파 퍼져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서 퍼지고 있는 영상
중국 칭다오 공장에서 한 남성, 바지 내리고 '소변'

맥주 '칭다오' 중국 공장에서 헬맷을 쓴 남성이 맥아 보관 장소에 들어가 노상방뇨를 하는 장면이 포착돼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반응형

 

칭다오 맥주 3공장에서 원료에 소변보는 작업자 / 연합뉴스(홍성신문)
 

지난 19일(현지 시각) 중국 SNS 웨이보(微博)에는 중국 산둥성 핑두시 칭다오 3공장에서 헬멧을 쓰고 작업복을 입은 한 남성이 맥주 원료인 맥아 보관 장소에 들어가 '소변'을 보는 충격적인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남성은 어깨 높이의 담까지 넘고 원료가 쌓여있는 곳으로 들어갔다.

 

이후 남성은 주변에 사람이 있는지 살피더니 바지 앞 쪽을 내린 후 원료가 쌓여있는 곳에 소변을 보기 시작했다.

 

영상이 퍼지자 중국 누리꾼들은 "너무 충격적이다", "어떻게 오줌을 쌀 수 있냐", "앞으로 칭다오 맥주를 먹지 못할 것 같다"고 경악했다.

 

 

 

이어 "칭다오 맥주의 명성, 신뢰에 금이 가는 일"이라며 "소비자들의 불안을 증폭시켰다. 진상을 규명해 관련자를 엄중히 처벌하고 재발 방지책을 마련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중국 현지 칭다오 공장 측은 진상을 조사하고 있다면서도 "영상의 화질이 나쁘다. 진위를 가리기 어렵다. 요즘은 영상 관련 기술이 뛰어나다"며 조작 가능성을 제기하기도 했다.

핑두시 시장감독관리국은 "조사팀을 구성, 조사에 착수했으며 관련 공장의 모든 원료를 봉인했다"며 "사실로 드러나면 법에 따라 엄중히 처벌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중국 공안도 수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896128

 

칭다오 중국 맥주공장 원료에 '오줌' 누는 남성...영상 일파만파 퍼져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서 퍼지고 있는 영상,중국 칭다오 공장에서 한 남성, 바지 내리고 '소변',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